관리자   댓글은 최대 300자 까지 지원되며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면 webmaster@btn.co.kr 보내주십시오.

댓글 작성 안내 (9.4일 회원 가입자부터 적용/이전 가입자는 댓글 작성 가능)
1) 아이디 신규 생성시 5회(1일 1회만 적용) 로그인후 댓글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.
2) 이용약관에 위반된 아이디로 작성된 댓글은 삭제 조치합니다..
3) 홍보.비방.욕설등 3회 이상 적발된 아이디는 탈퇴 조치합니다. (로그인 없이 동영상 시청 가능)
 
박외정   노 여교수의 논문 발표가 아주 중요 하게 생각 되기에 앞부분은 생략.존자님께서몸이 건강 하고 마음이 평화로우면 행복이라는 전제 하에 실현 방법을 제시 하십니다.여교수는 신학대학에에서 오랫동안 제자들을 양성 했고신에 대한 개념을 재 정비한 저서를 냈습니다.<그노시스>라는 개념은 무아의 기독교적 표현.존자님을 이 자리에 함께 하게 되어 큰 영광이고 기쁩니다.존자님께서는우리가 알고 믿는 것은 실천에 옮겨야 한다고 하십니다.소비지향적 가치관이 전세계에 확산 되어 있습니다.존자님은 이에 대한 대안을 부탄과 에스토리아를 예로들어 말씀 하셨습니다.과학은 우리가 가져야 할 세계관을 제시 해줍니다.지구가 소비를 감당할만한 단계를 자쳤음을 경고 합니다.종교가 지구를 위해서 어떤 기여를 할 수 있을까요?종교가 절제를 가르쳐야 합니다.지구에 닥친 경제적 환경적 위기가 정보가 아니라 실천으로 해결 될수 있습니다.종교인도 기도만 할 게 아니라 실천으로신은 사랑 그자체이고 완전한 자아의 비움이고자아를 완전히   2012-10-28  
 
1